송민지, '보라! 데보라' 출연 확정…"연기 변신 기대"

입력 2023-04-04 17:57   수정 2023-04-04 17:58


배우 송민지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서른, 아홉'과 '두뇌공조'에서 반전 서사의 핵심 인물로 활약한 송민지가 ENA '보라! 데보라'를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시리즈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뭉쳐 방영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송민지는 패션 매거진 편집장이자, 한상진(주상욱 분)의 전 와이프 수진 역으로 변신해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수진은 커리어 우먼의 정석인 인물로 일에 관해서는 누구보다도 프로페셔널 한 아우라를 가진 캐릭터다. 특히 자유분방한 삶을 만끽하는 한상진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송민지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수 있을지 큰 기대가 모아진다.

송민지는 드라마 '두뇌공조', '서른, 아홉', '슬기로운 의사생활', '60일, 지정생존자', '응답하라1994', '무정도시', 영화 '몽타주', '블라인드', '애자', '황진이'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지난해 방영한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을 통해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평소엔 우아하지만, 때론 감정적이고 직설적인 면모로 반전을 거듭하는 ‘강선주’라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긴장감을 높이는 일등 공신으로 활약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송민지가 '보라! 데보라'에 합류하게 됐다. 많은 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ENA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